News

뉴 CONTINENTAL GT V8 S BLACK EDITION

2020-04-01

Continental 라인업에 Continental GT V8 S Black Edition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GT V8 S 모델을 한층 더 스포티하고 모던하게 다듬어 선보이는 이 한정 스페셜 에디션은 쿠페 및 컨버터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차체에는 그 동안 외장에 보통 적용되었던 브라이트웨어 대신 고광택 블랙웨어가 사용되어 한층 더 담대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한편 펜더 하단, 차문과 후방 범퍼 인서트, 도어 핸들에는 블랙 컬러의 다크 액센트가 더해졌으며, 라디에이터 매트릭스와 프레임, 프론트 및 리어 램프에는 다크 틴트와 블랙 베젤이 적용됩니다.

곳곳에서 느껴지는 모던한 분위기

고객은 St James’ Red, Beluga, Hallmark 또는 Cyber Yellow 중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프론트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 리어 디퓨저와 같은 외장 에어로키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비용 옵션을 통해 도어 미러도 동일한 컬러로 맞출 수 있습니다. 블랙 21인치 엘레간트 휠에는 블랙 또는 레드 캘리퍼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하여 외장에 한층 더 뚜렷한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블랙 21인치 5-스포크 다이렉셔널 휠은 Mulliner Driving Specification을 통해 제공됩니다.

외장 디자인과 어울리도록 조성된 실내에서는 Pillar Box Red, Porpoise, Beluga 또는 Cyber Yellow 컬러로 장식되는 센터 보우와 Mulliner가 제작한 GT Design 시트가 특히 돋보입니다. 고객이 Mulliner Driving Specification을 선택할 경우, 스포츠 싱글 톤 3-스포크 핸들과 다이아몬드 퀼팅 디테일의 Mulliner Design 시트는 대비되는 컬러의 스티칭으로 조화롭게 마감됩니다.

타고난 퍼포먼스

Continental GT V8 S Black Edition은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528 PS의 출력을 발휘하는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이 장착된 Continental은 0-100 km/h 가속 시간 4.5초를 자랑합니다.

새로운 Continental GT V8 S Black Edition은 즉시 주문 가능합니다. Bentley Seoul (을)를 방문하시거나 +82 02 3448 2700 번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