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대전 지역 최초 벤틀리 공식 행사”
벤틀리 서울,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2022-08-25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8월 24일, 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대전 지역 최초 벤틀리 공식 팝업 행사
VIP 라운지 내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 진행, 행사 중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벤틀리 공식 굿즈 제공
행사 기간 중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및 ‘브라이틀링’ 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서 방문객 대상, 모델 3종 전시 진행

(2022년 8월 24일)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이 오는 8월 24일, 25일 양일 간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를 진행한다.

벤틀리 서울의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 행사는 벤틀리 차량 시승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대전 지역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최초로 열리는 벤틀리 공식 팝업 행사로,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와 주한 영국 대사관이 함께 진행하는 ‘THIS IS GREAT BRITAIN’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가장 먼저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VIP 라운지에서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벤틀리 모델 3종에 대한 구매 의향이 있는 고객들은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VIP 라운지 내 마련된 ‘벤틀리 커미셔닝 라운지 (Bentley Commissioning Lounge)’에서 벤틀리 차량에 대한 자세한 시승 및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영업 컨설턴트가 관심 있는 차종의 시승부터 구매 상담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벤틀리 컨피규레이터를 이용해 구매 가능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이 제공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벤틀리 공식 텀블러 및 머니클립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벤틀리 공식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양일 행사 기간 중 ‘갤러리아 백화점’ 및 스위스의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과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벤틀리 차량을 출고하거나 출고를 대기 중인 고객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을 갤러리아 인트로 카드를 발급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6개월 간 갤러리아의 VIP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VIP 라운지 내에서 진행되는 브라이틀링 특별 프로모션 혜택으로, 구매 금액대별 갤러리아 상품권 과 브라이틀링 위켄드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벤틀리 서울은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차량 전시는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의 메인 광장인 랜드마크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인 컨티넨탈 GT, 플라잉스퍼, 벤테이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서울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