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아태지역 중 한국 시장 최초 공개! 벤틀리모터스코리아,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프리뷰’ 진행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지난 2월 27일,28일 서울 동대문구 벤틀리타워에서 진행된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프리뷰(BENTLEY MULLINER BATUR PREVIEW)’에서 벤틀리 뮬리너의 두 번째 코치빌트 모델 ‘바투르(BENTLEY BATUR by MULLINER)’를 공개했다. 아태지역 중 한국 시장에서 최초로 진행된 ‘벤틀리 바투르 프리뷰’는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뮬리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벤틀리의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지난 해 8월 부임한 벤틀리모터스코리아 크리스티안 슐릭(Christian Schlick) 상무가 처음으로 자리해 바투르에 대한 제품 설명과 올 한 해 한국 시장에서의 벤틀리 비즈니스 계획을 공유했다. 크리스티안 슐릭 상무는 “벤틀리 뮬리너 바칼라(Bacalar)를 계승하는 뮬리너의 두 번째 코치빌트 모델, 바투르를 아태 지역 중 한국 시장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뮬리너 코치빌트(Mulliner Coachbuilt)의 정수를 보여주는 바투르는 전 세계 18명의 고객과 뮬리너 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하며, 250여 년의 코치빌딩 기술을 갖춘 뮬리너 장인들이 고객의 무한한 상상력을 실현시켜 단 한 명을 위한 비스포크 모델을 완성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를 아태지역 중 한국 시장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금일 프리뷰 행사는 벤틀리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시장의 높은 위상과 앞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진정한 뮬리너 비스포크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벤틀리의 포부를 담고 있다”라며, “벤틀리는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뮬리너 서비스를 강화해 나만의 특별한 벤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One & Only Bentley” 전략을 추진해나갈 것이다. 이와 함께 올 한 해, 뮬리너 코치빌딩의 정수를 여유로운 럭셔리 웰빙 라이프스타일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으로 각각 해석한 ‘아주르(Azure)’와 ‘S’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8대의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는 전 세계 각 고객에게 올 해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3월 8일 오픈하는 벤틀리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자, 새로운 플래그십 리테일 강남전시장 “벤틀리 큐브(Bentley Cub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18명의 고객 및 뮬리너의 심도 깊은 협업을 통해 탄생하는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뮬리너의 세계에서 불가능이란 없다(With Mulliner, Nothing is Impossible)”라는 문장처럼, 벤틀리 뮬리너에는 고객의 무한한 상상력을 실현시킬 수 있는 뮬리너 장인들이 존재한다. 250여 년의 코치빌딩 기술을 갖춘 뮬리너 장인들은 각 고객과의 심도 깊은 협업 프로세스를 통해 단 한 명의 고객만을 위한 “나만의 벤틀리”를 제작한다.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는 이러한 벤틀리 뮬리너 코치빌딩의 정수를 보여주는 두 번째 프로젝트 모델이다. 전 세계 18명의 각 바투르 고객은 뮬리너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차량 실내외 색상부터 마감과 소재, 베니어 디자인 등까지 옵션을 무한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을 철저히 반영한 나만의 바투르를 소유할 수 있게 된다. 대표적으로 고객은 3D 프린팅 기술로 가공된 18K골드 소재의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엔진 스타트/스톱 버튼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카리스마 다이얼(Charisma Dial)’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바투르의 중심부에 위치해 실내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완성시킨다.  벤틀리 디자인의 혁명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2025년 벤틀리 첫 번째 순수 전기차의 프리뷰 벤틀리 뮬리너 디자인 팀의 역량이 집약된 바투르는 바칼라를 계승하는 모델로 벤틀리 역사상 가장 아름답고 강력한 그랜드 투어러이다. 바투르에 적용된 디자인 언어는 기존 벤틀리 모델 라인업에 적용되었던 디자인에 새로운 접근방식을 채택해 정의됐다. “숨죽이고 있는 야수의 모습(The resting beast stance)” 그리고 “끝없는 보닛 라인(endless bonnet)”은 바투르의 디자인을 가장 핵심적으로 설명하고 있는 표현이다. 바투르는 유려하게 길게 뻗은 보닛 라인으로 독보적인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드러내지만, 동시에 근육질의 면과 선을 강조해 정지상태에서도 강렬한 힘을 응축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조화롭게 유지하면서도, 주요 요소들에 과감한 변화를 적용해 재구성됐다. 벤틀리의 새로운 디자인 DNA가 적용된 바투르를 통해 2025년 선보이게 될 벤틀리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의 디자인 컨셉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지속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자동차의 비전 제시 바칼라에 이어 바투르 또한 소재 채택 단계부터 벤틀리의 지속가능성 전략인 Beyond 100의 주요 가치들을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바투르는 지속가능성 관점에 있어서 매우 혁신적인 소재들과 옵션들을 제공한다. 저탄소 가죽, 친환경 공법(Sustainable tannage)으로 구현한 5가지 색상의 이탈리아산 가죽, 스웨이드 가죽과 유사한 비건 소재의 다이나미카 (Dinamica)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3D 프린팅 18K 골드 소재 및 스티칭, 가죽도 재활용 및 가공 과정을 거친다. 이처럼 바투르는 벤틀리의 지속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의 미래 지향점을 제시하면서도, 혁신(Innovation),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퍼포먼스(Performance) 그리고 장인정신(Craftsmanship)을 매우 정교하게 결합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벤틀리, 한국 고객 위한 뮬리너 서비스 강화 & “One & Only Bentley” 전략 추진 이번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 프리뷰 행사를 통해 벤틀리는 전체 럭셔리 시장 및 벤틀리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뮬리너 서비스를 강화해 한국 고객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벤틀리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뮬리너 장인기술로 완성된 나만의 벤틀리를 소유할 수 있는 “One & Only Bentley” 전략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국내 제공 모델 라인업에 있어서도 뮬리너 요소를 더욱 강화한다. 벤틀리는 올 한 해 한국 시장에서 뮬리너 코치빌딩의 정수를 각각 다른 방식으로 적용한 ‘아주르(Azure)’와 ‘S’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형 아주르 라인업은 벤틀리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웰빙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신형 S 라인업은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주행 성능에 초첨을 맞추고 있다. 한편, 벤틀리는 3월 8일, 벤틀리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자 새로운 플래그십 리테일 강남전시장 ‘벤틀리 큐브’를 오픈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개된 바투르는 ‘벤틀리 큐브’에서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

벤틀리 서울 강남 전시장 이전 안내

[벤틀리 서울 강남 전시장 이전 안내] 벤틀리 서울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강남 전시장을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없던 공간과 서비스로,벤틀리만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 강남 전시장 영업 일정 참고하여 방문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벤틀리 서울 강남 전시장 이전 일정 안내] 1/24(화) : 기존 강남 전시장 영업 종료 1/25(수)~1/31(화) : 전시장 이전 준비 2/1(수) […]

벤틀리모터스, 12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벤틀리,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에 12년 연속 선정영국 자동차 제조업체 중 유일하게 리스트에 선정지속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벤틀리의 ‘Beyond 100’ 전략에 대해서 높은 평가 (2023년 1월 19일) 벤틀리모터스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가 선정한 영국 ‘최고의 직장’에 1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영국의 자동차 업체 중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기업은 벤틀리가 유일하다. 우수고용협회는 임직원 […]

설날 연휴 벤틀리 서울 전시장 운영 안내

[설날 연휴 벤틀리 서울 전시장 운영 안내] 1/21(토), 1/22(일) 일정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벤틀리 서울 전시장은 정상 운영합니다. 다가오는 설날,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하며 벤틀리 전시장 운영 일정 확인하여 방문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벤틀리 서울 강남 전시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39 소봉빌딩 1층, 2층 02-3448-2700 벤틀리 서울 강북 전시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69 […]

한국 시장, 2022년 아태지역 1위 시장 등극
벤틀리모터스, 2022년 역대 최고 실적 기록

(2023년 1월 17일) 벤틀리모터스는 2022년 작년 한 해, 전세계 시장에서 전년 대비 4% 증가한 총 15,174대를 판매하며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한국 시장에서는 동 기간 총 775대를 판매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1위 시장으로 등극 및 2년 연속 한국시장 자체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해 벤틀리모터스는 비스포크 서비스인 뮬리너의 강화를 통해 라인업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하면서 벤틀리 역사 상 처음으로 15,000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최초의 럭셔리 SUV인 벤테이가는 럭셔리 SUV 세그먼트의 전세계적인 인기 상승을 주도하며 벤틀리 라인업 중 최대 판매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첫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6년 차인 작년 한 해, 벤테이가는 벤틀리 전체 판매량의 42%를 차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럭셔리 SUV로서 위상을 더욱 굳건히 했다. 이와 함께 벤틀리의 근간 모델인 컨티넨탈 GT 라인업 역시 고객들의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전체 판매량의 30% 가까이를 차지하며 최대실적 달성에 기여했다.  럭셔리 세단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플라잉스퍼 역시 전체 판매량의 28%를 차지하며 라인업 간의 고른 판매 비중을 달성했다. 한국 시장이 속해있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성장도 괄목할 만했다. 벤틀리는 지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전년대비 23% 증가한 (+380대) 총 2,031대를 판매하며 글로벌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한국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시장 전체를 견인하고 있는 주요 시장이다. 벤틀리는 지난 한 해 한국 시장에서 총 775대(KAIDA 집계 기준, 플라잉스퍼 380대, 벤테이가 208대, 컨티넨탈 GT 187대)를 판매하며, 아시아·태평양 시장 중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했으며, 한국 시장 자체적으로도 2021년(506대)에 이어 2년 연속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작년 한 해 동대문구에 벤틀리 전 세계 최대 통합 비즈니스 타워인 ‘벤틀리타워’ 및 벤틀리 공식 오너들만을 위한 ‘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런칭하며 현대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벤틀리모터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인 니코 쿨만(Nico Kuhlmann) 대표는 “우리는 예기치 못한 글로벌 이슈들과 높은 불확실성으로 전례없던 한 해를 보냈다. 그러나 벤틀리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었다. 이와 함께 2025년까지 모든 아시아·태평양 리테일러들의 탄소 중립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돌입했다”라며, “우리는 현대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모하고 있으며, 올 한 해 아시아·태평양 시장 전반에 걸쳐 기대주인 ‘아주르(Azure) 및 S’ 등 새로운 파생 모델 라인업을 도입해 더욱 탄탄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 크리스티안 슐릭(Christian Schlick) 총괄 이사는 “벤틀리는 지난 한 해 한국 시장에서 775대(KAIDA 집계 기준, 플라잉스퍼 380대, 벤테이가 208대, 컨티넨탈 GT 187대)를 판매하며, 아시아·태평양 시장 전체 성장에 놀라운 기여를 했다. 이와 함께 우리의 공식 딜러 파트너인 벤틀리 서울과 함께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절 성장에도 집중했다. 특히 지난 해 6월 벤틀리의 새로운 디자인 DNA를 반영한 ‘벤틀리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를 통합한 벤틀리 전 세계 최초의 비즈니스 센터 ‘벤틀리타워’를 런칭하며, 한국 럭셔리 시장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완벽하게 도약했다. 이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고객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행보의 일환으로, 지난 해 2월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런칭했으며 지금까지 벤틀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원이 다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벤틀리 뮬리너, 2022년 1년간 단 한 대 뿐인 벤틀리 500대 만들었다!

벤틀리 뮬리너, 2022년 비스포크 차량 주문 500건 돌파하며 가장 많은 개인 주문건수 기록2014~2021년 7년 간 누적 1천건 기록 이후 1년 만에 1천5백건 돌파, 2018년 대비 5배 이상 증가벤틀리 뮬리너, 개인화 주문 시스템 통해 이 세상에서 단 한 대 뿐인 나만의 벤틀리 제작 가능 (2022년 12월 26일) 벤틀리모터스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담당하는 뮬리너가 올해 개인 주문수 500건을 […]

벤틀리 서울,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 in GALLERIA Centercity” 벤틀리 서울,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서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지난 8월, 11월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및 갤러리아 광교 행사에 이은 세 번째 전시 및 시승행사로 갤러리아와 파트너십 지속 강화벤틀리 커스터머 라운지 및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 갤러리아 센터시티 외부 차량 전시 진행행사 중 출고 및 […]

지속가능성의 상징 벤틀리 플라잉 비(Flying Bees), 신기록 수립!

벤틀리 크루 본사에서 생산하는 특별한 꿀인 ‘플라잉 비’(Flying Bees) 생산량 시즌 1,000병 돌파 예상 벤틀리, 지속가능한 생산환경 구축을 위한 상징적 활동으로 벌꿀 생산 위한 ‘엑셀런스 센터’ 운영 럭셔리 자동차 업계의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벤틀리 #고투제로(#GOTOZERO) 전략의 일환 (2022년 12월 14일) 벤틀리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실천을 위한 상징적 활동인 벌꿀 생산이 시즌 최대 생산량을 기록했다. 벤틀리모터스는 2019년 5월, […]

겨울철 휠 & 타이어 프로모션

겨울에도 벤틀리 드라이빙을 즐기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윈터 타이어가 다른 타이어들과 다른 점은 저온 상태에서의 제동 능력입니다. 기온 7도 이하로 내려가면 여름 및 사계절용 타이어의 합성 고무는 딱딱해집니다. 이로인해 마찰력이 줄어들어 제동거리가 길어지고, 노면에 따라 소음이 증가합니다. 이미 유럽 등의 국가에서는 안전과 성능을 이유로 윈터타이어 사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저희 벤틀리 서울에서도 윈터타이어 사용을 적극 […]

벤틀리 서울, 갤러리아 광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 in Galleria Gwanggyo” 벤틀리 서울, 갤러리아 광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지난 8월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전시 및 시승행사 커스터머 라운지 및 커미셔닝 라운지에서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 갤러리아 광교 외부 차량 전시 진행 행사 중 출고 및 시승, 상담 고객 대상 다양한 벤틀리 공식 […]

벤틀리모터스, 크루 본사에 벤틀리의 103년 역사를 담은 전시관 ‘헤리티지 개러지’ 오픈

1919년 벤틀리모터스 설립 이후 103년 역사를 빛낸 42개 모델 전시벤틀리모터스의 역사 속 핵심 모델 34종과 벤틀리모터스포츠 역사를 빛낸 모델 8종 등 한 번에 관람 가능전시된 모든 차량이 실제 도로를 주행할 수 있는 수준으로 완벽하게 관리 (2022년 10월 13일) 벤틀리모터스는 영국 크루 본사에 벤틀리의 103년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모델들을 선보이는 전시관 ‘헤리티지 개러지’를 개장했다. 새롭게 […]

BENTLEY GOLF INVITATIONAL 2022

2022년도 하반기 벤틀리 서울이 준비한 고객 초청 골프대회가 개최됩니다. 서울/경기권(휘슬링락 CC)과 영남권(스톤게이트 CC) 두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2022 벤틀리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를 희망하는 멤버십 회원님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APP을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 고객 참가 신청 기간이 마감된 후 출고 대기 고객(계약 고객)님들에게도 참가 신청 권한이 주어질 수 […]